마케팅칼럼

제이커브인터렉티브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Written by 차시현매니저
Last updated 21-09-27 15:02

안녕하세요 제이커브인터렉티브입니다 :)

제이커브의 장점은 뭐다? 애드테크다!


애드테크 기반 퍼포먼스 마케팅을 중점적으로 하는 제이커브가 기술력 고도화를 위해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했습니다

이미 '수트'(CPA 마케팅 분석/운영 솔루션)와 '제이콥'(자동 광고 관리 솔루션)을 개발해낸 이력이 있는 만큼 어떤 새로운 기술을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AI와 빅데이터, 블록체인 등의 기술은 더 이상 다른 세계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이미 새로운 기술들이 우리 삶 곳곳에 녹아들어 있으며 이건 광고업계 또한 마찬가지라 할 수 있습니다.

저희 제이커브는 광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위해 공격적인 투자를 결심했으며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이커브만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케팅과 빅데이터, 광고시스템과 애드테크의 활용도는 '불필요'를 없앱니다. 낭비를 줄이고 감축된 잉여를 바탕으로 고효율을 만들어내는 것과 필요한 곳에 필요한 만큼만 활용해도 극대화된 퍼포먼스가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저희 목표입니다!


현재 제이커브는 보유하고 있는 솔루션으로 다양한 광고주들의 만족도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최근 진출한 콘텐츠 분야와 함께 연구소 설립, 기술 개발 투자 등 미래 비전을 차곡차곡 쌓아나가고 있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을 넘어 디지털 마케팅 통합 솔루션 구축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할 제이커브 기대해주세요 :)



이 칼럼이 도움이 되었나요?

마케팅칼럼

콘텐츠 마케팅 전략 7단계

훌륭한 콘텐츠 전략가가 되려면 무엇이 필요할까요? 여기에는 훌륭한 의사소통 능력이...

자세히 보기

성공적인 유튜브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방법

시대 흐름을 잘 읽는 마케팅 담당자들은 YouTube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점점 더...

자세히 보기

조회수를 극대화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홍보하는 방법

YouTube 채널 홍보 어떻게 할까?​YouTube채널을 홍보하는 방법을 파악하...

자세히 보기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