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Facebook을 통해 어디에서든지 비즈니스를 성장시키세요.
16억 명
매일 Facebook을 사용하는 사람 수
24억 명 이상
매달 Facebook을 사용하는 사람 수
700만 명 이상
Facebook 서비스를 이용하는 광고주 수

Facebook 마케팅 특징

비즈니스에 중요한 사람과 연결
매달 20억 명의 사람들이 친구 및 가족들과 소식을 전하고 관심 있는 정보를 찾기 위해 Facebook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고객을 찾고 고객과 지속적인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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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목표를 달성
비즈니스는 저마다 고유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Facebook은 각 비즈니스가 설정한 특정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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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기기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스토리 전달
Facebook 광고 형식과 페이지는 관심을 끌고 행동을 유도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다양한 기기에서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비즈니스의 광고 목표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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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에서 비즈니스의 입지를 구축
Facebook 페이지는 사람들과 비즈니스를 이어줍니다. 페이지는 사람들이 Facebook에서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대해 알아가고 소통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의 입지를 구축해주는 공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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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극적으로 신규 고객에게 도달
Facebook에는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좋아할 만한 사람들이 얼마든지 있습니다. 이 사람들과 연결하는 첫 번째 단계는 타게팅된 Facebook 광고를 게재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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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을 통한 새로운 영감을 전달
비즈니스 종류에 상관없이 여러 목표에 맞게 다양한 예산으로 동영상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제이커브와 함께 타겟이 원하는 시청 방식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동영상 형식과 광고 유형을 준비해보세요.

마케팅은 마케팅 전문가에게!

제이커브 인터랙티브의 핵심 경쟁력

  1. 1

    마케팅 전문가

    마케팅 전문가가 광고주를 분석하여 가장 효과적인 크리에이터/인플루언서를 매칭합니다.

  2. 2

    바이럴 콘텐츠 기획

    가장 강력하고 효과적인 바이럴 효과가 나타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기획합니다.

  3. 3

    마케팅 전문가 + 개그맨 기획자

    마케팅 전문가 + 개그맨 기획자가 함께 콘텐츠를 기획하므로 높은 효과를 자랑합니다.

핵심 경쟁력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캐치하는 기획팀과 각 분야의 디자이너들이 협업하여 고객님의 생각을 다양한 매체로 표현해 드립니다.

오랜 콘텐츠 기획(김대범 소극장 운영), 개그맨,가수 이벤트 사업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자체 스튜디오와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전문 인재가 다양한 영상과 사진을 직접 촬영하고 편집합니다.
상황에 맞는 이미지를 적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10만여컷의 유료 이미지 사이트와 계약 체결중이며, 유료폰트와 라이선스 계약이 맺어져 있습니다.

이런 광고를 만듭니다.

제이커브 인터랙티브의 핵심 경쟁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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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정성 보이기
먼저 비즈니스의 개성을 반영할 수 있는 어조를 고려합니다. 유머러스한 어조나 격식을 차린 어조를 사용할 수도 있고 아예 새로운 방식을 고려해볼 수도 있습니다. 진정성이 느껴지는, 광고의 효과가 더욱 커질 수 있도록 고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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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겟 파악하기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도록 직접 말로 호소하거나, 고객이 되는 것을 가로막는 방해 요소를 고려합니다. 크리에이티브가 서로 다른 타겟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도록 타겟마다 특화된 크리에이티브 버전을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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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ection interface icon
주제 결정하기
광고를 본 사람들이 무엇을 기억하면 좋을지 생각합니다. 고객의 여러 광고를 서로 연결하고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주제나 컨셉을 생각합니다. 주제는 모든 광고에 일관성을 주는 컨셉이나 아이디어가 될 수도 있고 시각적인 주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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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 포트폴리오

소도둑
소도둑
유가네닭갈비-프랜차이즈본사
유가네닭갈비-프랜차이즈본사
족장-프랜차이즈
족장-프랜차이즈
나세르 모발이식센터
나세르 모발이식센터
안네마리보린
안네마리보린
블루마운틴
블루마운틴
넬리 올 내추럴 코리아-오가닉
넬리 올 내추럴 코리아-오가닉
마귀할멈-화장품
마귀할멈-화장품
안네마리보린 코리아-화장품
안네마리보린 코리아-화장품
족장-프랜차이즈본사
족장-프랜차이즈본사
유라이브 블랙박스
유라이브 블랙박스
한교방 서울냉면
한교방 서울냉면
유가네닭갈비
유가네닭갈비
넬리 올 내추럴 코리아
넬리 올 내추럴 코리아
넬리 올 내추럴 코리아
넬리 올 내추럴 코리아
넬리세제
넬리세제
차이성형외과
차이성형외과
안네마리보린
안네마리보린
안네마리보린
안네마리보린
안네마리보린 화장품
안네마리보린 화장품

Facebook의 새로운 소식

하이브로우

하이브로우는 배우 이천희와 건축을 전공한 그의 동생 이세희가 함께 이끄는 라이프스타일, 퍼니처 브랜드입니다. 적당함의 가치를 소중하게 여기고 일상 속에서 필요한 것들을 두 손으로 직접 만들어 쓰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합니다. 플라스틱 상자 같은 무심코 지나치는 생활 속 물건의 가치를 재조명한 가구, 매일을 즐겁게 해줄 다양한 취미 생활을 소개하며 브랜드만의 감성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원주에 사무실과 작업실, 쇼룸 역할을 하는 하이브로우 타운을 운영 중입니다.

젠제로

차가운 젤라또 안에 담긴 따뜻한 온기. 흔히 아이스크림으로 알려진 젤라또는 사실 재료를 얼린(gelato) 상태로 표현하는 요리의 방식입니다. 젠제로는 젤라또의 본질에 다가가 이탈리아에서 배워온 기술에 한국식 재료를 접목했습니다. 크림과 초콜렛 등 전통적인 디저트의 재료에서 벗어나 제철 과일과 채소, 견과와 곡류 등 원재료의 특성을 표현할 수 있는 젤라또를 수작업을 통해 만들어냅니다.

헬리녹스

2009년 국내에 처음 론칭한 헬리녹스는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를 지향합니다. 전 세계 90% 이상의 텐트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폴 제조업체 DAC의 고강도 초경량 알루미늄을 활용한 등산 용품과 캠핑 퍼니처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나이키, 뉴에라, 포르쉐, 참이슬 등의 메이저 브랜드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독자적인 특징을 가진 여러 서브 컬처 브랜드와도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며 내구성 강하고 견고하면서도 감각이 돋보이는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입니다.

프루아

프루아는 가방과 지갑, 클러치를 중심으로 색다른 가죽 제품을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입니다. 과감한 형태, 화려한 컬러로 유행보단 자신만의 취향을 중요하게 여기는 패션 피플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세상에 존재하는 작고 소소한 것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그 위에 고유한 시선을 덧입혀 재해석하는 방식으로 제품을 제작합니다. 취향이 맞는 사람이 프루아 제품을 택하면 그의 분위기까지 디자인하겠다는 신념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패션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아우르는 토털 브랜드를 목표로 새로운 소재에 끊임없이 도전하며 앞으로도 좋아하는 일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브릳츠커피컴퍼니

프릳츠는 로스터, 바리스타, 제빵사가 함께 2014년 문을 열었습니다. 기술자들이 본인의 기술로 본인의 삶을 꾸려갈 수 있는 공동체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술자로서 만들어내는 것의 만듦새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최종 결과물을 훌륭하게 하기 위해 노력을 쏟습니다. 그 과정에서 당연하게도 식재료를 중히 여겨 커피 농장에 직접 방문하여 농부를 뵙고 우리에게 적합한 생두를 가져옵니다. 직접 로스팅을 합니다. 제빵 역시 가장 높은 수준의 식재료를 사용합니다. 모든 프릳츠 지점에서 매일 빵을 구워냅니다. 또한 프릳츠만의 굿즈도 만들고 있습니다. 머그잔, 커피 스푼, 노트등 생활에 가까운 굿즈들도 만들고 있습니다.

Klug

데일리앤코의 대표 브랜드 클럭은 미니 마사지기 발매에 맞추어 에이전시인 에코마케팅과 함께 런칭 초반 3개월 동안의 마케팅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집중하여 1400만 명의 도달, 웹사이트 트래픽 200만, 더 나아가 매출 70억 원이라는 큰 성과를 얻었습니다. 새로운 브랜드를 런칭하는데 있어 신제품의 인지도 향상을 고민하는 마케터분들에게 클럭과 에코마케팅, 페이스북의 직원들이 함께 캠페인의 배경부터 성과,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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