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믹스가 필요한 때입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GFA, 카카오모먼트 등 퍼포먼스 광고로만 성과내던 시기는 지나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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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페이스북, GFA 광고로 ROAS 800%

    인기 있는 퍼포먼스 광고 플랫폼들은 불과 1~2년전에 비해 CPC는 3배 이상 증가했고, 이로 인해 팔아도 알고보면 손해보는 상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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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재 제작이 퍼포먼스 마케팅 전문가?

    퍼포먼스 광고는 소재(이미지, 텍스트) 교체가 90% 비중을 차지 한다고해도 무방합니다. 보통 기존에 보유중인 소재 템플릿 수정을 통해 신입들이 소재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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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엇이 문제인가?

    상품자체, 광고운영, 시장의 규모, 시즌 등 다양한 원인이 존재 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광고가 성과를 내지 못할 때 대행사를 바꾸는게 정답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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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략을 제안 할 수 있어야합니다.

    제품분석, 시장분석, 마케팅 상품 믹스, 서비스 개선 등 다양한 분석을 통해 장기적인 매출 상승 방법을 제안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매출 2배 증가

제이커브와 함께면 가능합니다.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GFA 광고 전문 제이커브

₩37,300,000,000

누적 광고비

₩288,400,000,000

누적 광고주 매출

134+

함께한 광고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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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 집단
마케터를 교육하는 마케터, 실무 마케팅하는 프로그래머, 데이터분석가, 디자이너, 영업팀의 조합. 현업 10년 이상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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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FA 광고 전문
GFA 광고를 처음 선보인 시기부터 다년간 활용하여, 다양한 업종 진행 경험과 노하우를 갖췄습니다. 이를통해 꾸준한 성과를 보장하는 검증된 회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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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네트워크
현업에서 GFA 광고(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를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여러 마케팅 회사와의 오랜 네트워크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시장 파악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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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믹스 추천 및 제안
많은 매체사와의 끈끈한 관계를 통해, 광고주 업종 및 상황에 맞는 적합한 광고 매체를 매칭하고, 미디어믹스를 통해 매출 극대화를 만들어 냅니다.

소통 잘되고 믿을 수 있는 광고 회사

2013년부터 이어온 탄탄한 업력. 사업 컨설팅, 마케팅 강의, 마케팅 전문 유튜브 채널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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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 보험 & 전자계약

    ① 요청시 SGI 서울보증보험 발급.
    ② 안전하고 투명한 거래. 전자계약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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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탄탄한 자금력

    광고 성과가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 요청시 언제든 환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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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콘텐츠 대량 생산

    대량의 콘텐츠 제작 능력을 통해, 빠르게 성과를 낼 수 있는 콘텐츠 찾아 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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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그래머.마케터

    마케터를 가르치는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와 마케팅 분야 10년 경력의 프로그래머가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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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데이터분석

    다양한 광고 매체에서 생성되는 방대한 데이터를 빠르고 정확히 분석 가능한 데이터분석 시스템 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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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자인

    국내, 해외 매체 광고 소재 및 이벤트 페이지 제작 경험 풍부한 디자이너 다수 근무

제이커브가 일하는 방식

다양한 배너 광고 제작 경험을 통한 대량의 리소스 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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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계획 및 방향성 설정
캠페인의 광고 목적과 업종 분석. 사이트 방문을 유도하는 "웹사이트 트래픽", 앱 다운로드를 유도하는 "앱 설치", 타겟에게 영상을 노출하는 "동영상 조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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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컨텐츠 소재 제작
네이티브 이미지, 이미지 슬라이드, 동영상, 이미지 배너 등 캠페인 목적에 맞는 광고 소재를 제작. 브랜드 및 제품의 가치를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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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반응 분석을 통한 실시간 최적화
네이버 모바일 메인, 모바일 서브, 네이버 밴드 지면의 게재 위치 변경 및 연령, 성별, 지역, 관심사 타겟 등 세밀한 타겟 설정. 입찰 전략과 노출 일정 최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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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보고서를 통한 크리에이티브 방향 재설정
광고 기간, 게재 위치, 타겟팅 타입 등 광고 성과를 분석. 분석한 성과를 토대로 캠페인 전략을 업그레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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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확산
대량의 광고 소재 테스트를 통해 소비자 반응이 있는 소구점을 찾아낸 후, 광고비를 증액하며 성과를 극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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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란템
위 과정이 성공 하게되면 엄청난 주문을 경험하게 됩니다. 업체 내부에서 자체적으로 해결이 어려운 경우 3자물류, CS대행 등 컨설팅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GFA 광고 사례

GFA(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란?

잠재고객의 관심사에 맞는 배너 광고를 세밀한 타겟팅 설정과 실시간 광고 입찰 기능을 제공하는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을 통해 스마트채널, 네이버 메인, 서브, 밴드 앱 등 프리미엄 지면에 노출 가능한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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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령, 지역, 관심사 등 세밀한 타겟팅

    성별, 연령, 지역 등 기본적인 데모 타겟팅 뿐 아니라, 네이버 행태 기반 관심사 타겟팅 조합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에 더 잘 반응할 수 있는 잠재 고객들을 빠르게 찾아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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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이버 프리미엄 지면 동시 집행

    높은 주목도와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는 네이버 모바일 메인광고, 서브광고 지면과 밴드광고 지면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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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채로운 메시지 유형

    일반 이미지형, 네이티브형, 이미지 슬라이드형, 동영상형 등 다양한 소재 구성으로 보다 효과적인 광고 메시지 전달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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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시간 입찰로 광고성과 컨트롤

    실시간 입찰 방식과 과금 타입 선택으로 광고의 효율을 자유롭게 제어하여, 최종 마케팅 KPI에 맞는 맞춤 광고 운영이 가능합니다.

GFA 광고 노출영역

네이버 GFA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노출영역

스마트채널
네이버 메인
네이버 서브
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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