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GFA, 카카오모먼트 등 퍼포먼스 광고로만 성과내던 시기는 지나갔습니다.
인기 있는 퍼포먼스 광고 플랫폼들은 불과 1~2년전에 비해 CPC는 3배 이상 증가했고, 이로 인해 팔아도 알고보면 손해보는 상황입니다.
퍼포먼스 광고는 소재(이미지, 텍스트) 교체가 90% 비중을 차지 한다고해도 무방합니다. 보통 기존에 보유중인 소재 템플릿 수정을 통해 신입들이 소재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상품자체, 광고운영, 시장의 규모, 시즌 등 다양한 원인이 존재 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광고가 성과를 내지 못할 때 대행사를 바꾸는게 정답일까요?
제품분석, 시장분석, 마케팅 상품 믹스, 서비스 개선 등 다양한 분석을 통해 장기적인 매출 상승 방법을 제안 할 수 있어야 합니다.
페이스북 파트너 등록, 구글 전담 담당자 지정 받은 광고대행사입니다. 이외 각 광고매체사 공식 제휴를 통한 철저한 마케팅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제이커브와 함께면 가능합니다.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GFA 광고 전문 제이커브
2013년부터 이어온 탄탄한 업력. 사업 컨설팅, 마케팅 강의, 마케팅 전문 유튜브 채널 운영
① 요청시 SGI 서울보증보험 발급.
② 안전하고 투명한 거래. 전자계약서 작성.
광고 성과가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 요청시 언제든 환불.
대량의 콘텐츠 제작 능력을 통해, 빠르게 성과를 낼 수 있는 콘텐츠 찾아 냅니다.
마케터를 가르치는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와 마케팅 분야 10년 경력의 프로그래머가 운영
다양한 광고 매체에서 생성되는 방대한 데이터를 빠르고 정확히 분석 가능한 데이터분석 시스템 보유
국내, 해외 매체 광고 소재 및 이벤트 페이지 제작 경험 풍부한 디자이너 다수 근무
다양한 배너 광고 제작 경험을 통한 대량의 리소스 보유
잠재고객의 관심사에 맞는 배너 광고를 세밀한 타겟팅 설정과 실시간 광고 입찰 기능을 제공하는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을 통해 스마트채널, 네이버 메인, 서브, 밴드 앱 등 프리미엄 지면에 노출 가능한 광고.
성별, 연령, 지역 등 기본적인 데모 타겟팅 뿐 아니라, 네이버 행태 기반 관심사 타겟팅 조합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에 더 잘 반응할 수 있는 잠재 고객들을 빠르게 찾아냅니다.
높은 주목도와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는 네이버 모바일 메인광고, 서브광고 지면과 밴드광고 지면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일반 이미지형, 네이티브형, 이미지 슬라이드형, 동영상형 등 다양한 소재 구성으로 보다 효과적인 광고 메시지 전달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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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GFA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노출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