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SEO에 투자하세요.

적은 비용으로 광고보다 더 큰 성과를 만들어 드립니다.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트래픽과 높은 전환율을 보장합니다.

1. 트래픽 증가

첫 페이지에 노출되면 클릭률(CTR)이 크게 증가합니다. 예를 들어, 검색 결과 1위의 평균 클릭률은 약 28.5%이며, 2위는 15.7%, 3위는 11%로 나타납니다. 반면, 두 번째 페이지에 노출될 경우 클릭률은 0.63%에 불과합니다.

2. 소비자 신뢰

70~80%의 사용자는 유료 광고보다 신뢰성과 관련성이 높은 오가닉 콘텐츠를 더 선호합니다. 이는 SEO를 통한 상위 노출이 고객 신뢰를 강화하는 데 핵심적임을 보여줍니다.

3. 높은 전환율

유료 광고를 통한 방문자의 전환율은 평균 1~2%에 불과하지만, SEO를 통해 유입된 고객의 전환율은 약 8배 더 높습니다. 이는 자연 검색을 통해 유입된 고객이 더 높은 구매 의도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4. 비용 효율성

유료 광고 캠페인 종료시 트래픽이 사라지지만, SEO는 한 번 상위 노출에 성공하면 장기적으로 무료 트래픽을 생성하여 지속적인 광고비 절감 효과를 제공합니다.

SEO란?

검색엔진 최적화를 의미하며, 웹사이트가 검색엔진(예: Google, Naver) 결과 페이지에서 더 높은 순위에 노출되도록 최적화하는 과정입니다.
SEO는 더 많은 방문자와 트래픽을 유도해 안정적인 비즈니스 운영과 매출 상승에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검색엔진 최적화를 의미하며, 웹사이트가 검색엔진(예: Google, Naver) 결과 페이지에서 더 높은 순위에 노출되도록 최적화하는 과정입니다. SEO는 더 많은 방문자와 트래픽을 유도안정적인 비즈니스 운영매출 상승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쉽게 설명 드리자면

우리는 일상에서 자주 네이버나 구글 같은 검색 사이트에서 필요한것들을 찾기 위해 검색합니다.
“홍대 카페”나 “강남 맛집” 같은 키워드를 검색하고 검색 결과 상단에 노출되는 업체를 클릭하는 것이 익숙한 행동이죠.
이런 사용자 행동을 예측해 미리 내 사이트를 노출 시키고 활용하는 것이 바로 SEO, 즉 검색엔진 최적화입니다.

우리는 일상에서 자주 네이버나 구글 같은 검색 사이트에서 필요한것들을 찾기 위해 검색합니다. “홍대 카페”나 “강남 맛집” 같은 키워드를 검색하고 검색 결과 상단에 노출되는 업체를 클릭하는 것이 익숙한 행동이죠.
이런 사용자 행동을 예측해 활용하는 것이 바로 SEO, 즉 검색엔진 최적화입니다.

SEO에 대해 더 알고 싶다고요?

SEO는 지역 소상공인, B2B 비즈니스를 하는 중소기업, 최근 의료법 이슈로 광고를 활용하기 어려워진 병의원, 지역 로펌 등 소규모 비즈니스부터 대기업, 중견기업, 대형 로펌, 병원, IT 서비스, 쇼핑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 되고 있습니다.

SEO 마케팅이
필요한 순간은 언제인가요?

SEO 마케팅이 필요한 순간은, 고객이 검색엔진에서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고 싶을 때입니다. 또한, 더 많은 트래픽과 매출을 목표로 하거나, 검색 결과에서 경쟁사를 앞서고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려는 경우에도 필수적입니다.

SEO 마케팅은
어떤 기업에게 필요한가요?

SEO는 지역 소상공인, B2B 비즈니스를 하는 중소기업, 최근 의료법 이슈로 광고를 활용하기 어려워진 병의원, 지역 로펌 등 소규모 비즈니스부터 대기업, 중견기업, 대형 로펌, 병원, IT 서비스, 쇼핑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 되고 있습니다.

SEO 마케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SEO 마케팅은 기업의 비즈니스 목표를 기반으로 키워드 분석을 통해 전략을 수립하고, 웹사이트를 검색엔진에 최적화된 구조와 콘텐츠로 개선합니다. 또한, 백링크를 활용해 외부 링크를 구축하며, 사이트 방문자의 행동 분석, 전화 상담 데이터 등 다양한 정보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개선합니다.

SEO 마케팅을
성공하려면 무엇이 필요한가요?

명확한 비즈니스 목표와 철저한 키워드 분석, 고품질 콘텐츠, 신뢰할 수 있는 백링크가 필수적입니다. 최근 Tech SEO는 워드프레스 등 홈페이지 빌더의 보급으로 상향 평준화되면서, 데이터 기반 성과 분석과 이를 활용한 콘텐츠 최적화, 즉 콘텐츠 SEO가 성공적인 전략의 핵심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투명한 진행상황 보고서

‘말’이 아닌 결과로 증명하는 SEO’ 그것이 바로 제이커브의 철학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SEO 파트너를 찾고 계신다면, 지금 바로 문의하세요. 투명성과 전문성으로 귀하의 온라인 비즈니스 성장을 함께 이뤄나가겠습니다.

진행 상황 보고서

키워드 리서치, 온 사이트, 오프사이트 검색엔진 최적화 작업과 웹 2.0, 콘텐츠 제작, 언론사 송출, 백링크, 키워드 수정, 웹사이트의
구조적 변경(Structural optimization), 테크니컬 최적화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결과 보고서

저희가 실행한 최적화 전략과 트래픽 증가량,
추후 예상 트래픽(forecasting), 유입 경로 분석, 키워드 랭킹 변화 등
SEO 작업에 대한 상세한 과정과 결과가 들어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통해 제이커브의 역량을 직접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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