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제이커브의 퍼미션디비
소비자의 동의를 받고 자발적으로 캠페인 참여를 유도하는 마케팅 방식.
'퍼미션마케팅은 낯선 사람을 친구로, 친구를 평생 고객으로 만드는 인터넷 시대의 마케팅 전략이자 철학이다.' 라고 설명한 세계적 마케팅구루 '세스고딘' 고객의 사전승락을 받은 뒤 캠페인을 전개하여 신환을 비약적으로 늘려나갈 수 있습니다. 보험 1차 동의콜으로 시작된 이 마케팅 기법은 현재 보험 업종 외 오직 제이커브인터렉티브만이 실무에 직접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 업체 저 업체 돌아다니기 지치셨죠?
돈을 썼는대도 저조한 성과
다년간 쌓아온 '제이커브인터렉티브'만의 노하우로
최고 매출을 실현시켜 드리겠습니다.
도입거절과 부재로 골머리 앓고 있으신가요?
그 이유는 실시간 퍼미션 DB가 아니기 때문!
① 실시간 DB제공으로 현저히 낮은 불량률
② 자체 콜센터와 여러 실행사를 통해 걸러진 물량 확보
③ 녹취본 전량 실시간 확인 후 엄선된 DB
출처가 불분명한 DB로 신고 당하셨나요?
① 개인정보동의 받은 원당 DB 사용으로 녹취본 전량 보관
② 개인정보동의로 인한 문제 발생 시 소명자료 제공
환불 때문에 고민하고 계신가요? 그 원인은 타사에서 고객을 가로채가기 때문입니다. 제이커브인터렉티브는 한 번 납품되었던 DB는 타사에 중복 납품되지 않습니다.
① 1업체당 1DB제공을 원칙으로 함
② 한 번 제공된 DB는 폐기처분 하기 때문에 중복 불가
제이커브인터렉티브는 각 업체의 영업방식에 맞는 차별화된 스크립트와 광고주의 요구사항에 맞는 DB를 제공합니다.
① 광고주와의 상담을 통해 제작되는 스크립트
② 영업스타일에 따라 달라지는 스크립트
예1) 무료방 : 무료방 초대를 위한 개별 스크립트
예2) 문자 or 콜영업: 문자 텍스트 제공
① 대형 광고주 : 다량의 기존 DB 보유로 중복되지 않는 DB
② 소형 광고주 : 적은 양에도 불구하고 전환률 5%가 나오는 DB
차별화스크립트 + 광고주